"PC용"


"모바일용"

150827 MBC Every1 EXID의 쇼타임 8회

대망의 막방 끝...

그동안 솔직하고 재밌는 방송 해준 멤버들 모두 수고했고

감사하다는....짝짝짝

10회 더 연장했으면 하는 바램이지만 그건 무리수...ㅎㅎ




"PC용"


"모바일용"

150820 MBC Every1 EXID의 쇼타임 7회

다음주 막방이라니.....

사실상 제주도편이 마지막이라 아쉬움이 가득하네요

2회분만 더하면 좋으련만...




"PC용"


"모바일용"

150813 MBC Every1 EXID의 쇼타임 6회

쇼타임표 마리텔 ㅋㅋ

생방송을 본 사람으로써

이건 풀버전으로봐야 ㅋㅋㅋ

다섯멤버 모두가 재미졌었던...




"PC용"


"모바일용"

150811 MBC Music EXID의 쇼타임 광고영상

이거 나만 처음 보는건가?




"PC용"


"모바일용"

150806 MBC Every1 EXID의 쇼타임 5회

오늘은 선 업로드 후 감상합니다..

감상평 없.




150730 MBC Every1 EXID의 쇼타임 4회

무도에서 재밌게봤던 마이너리티 리포트게임을

멤버들이 ㅋㅋㅋ

혼자 미션 하려고 애쓰는 리더의 모습이 

가슴아프네요ㅎㅎ




150723 MBC Every1 EXID의 쇼타임 3회

오늘도 역시나 꿀잼

하니는 게임기 부술기세ㅋㅋㅋ

그나저나 멤버들 노래방에서 참 재밌게 노네요 ㅎㅎㅎ




150716 MBC Every1 EXID의 쇼타임 2회

미역 순간이동에서 한번 빵터지고

허남매님들의 티격태격잼 ㅎㅎㅎ

그리고

쩝쩝이 쩝쩝 ㅋㅋㅋㅋㅋ

다들 가족끼리 화목해보여서 보기좋네요

멤버들의 밝은성격의 원천이

바로 가족의 사랑인듯 싶습니다~

다음주도 더더욱 기대되네요 쇼타임 꿀잼!




150709 MBC Every1 EXID의 쇼타임 1회

예고편부터 꿀잼예상했는데

본편은 리얼 핵꿀잼 ㅎㅎ

벌써 2회가 기대됩니다~

*폰에서 안보일 경우 아래글 확인

그리고 가급적 PC에서 보시기 바라며,

폰으로 볼 경우 와이파이존에서 보시는걸 권장합니다.
(데이터 폭탄 맞을수 있습니다.)

http://exid-honestly.tistory.com/10



BLOG main image
by 솔지익허게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260)
EXID 방송 (155)
직캠 (20)
직찍 (81)
플래시 재생방법 (1)

최근에 받은 트랙백

태그목록

글 보관함

달력

«   2018/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otal : 62,677
Today : 6 Yesterday : 2